(주)신성미네랄
제품소개

[농원예용제품군] 한아름미니 가정용 분갈이용토

본문

한아름미니는 가정에서 관상용으로 키우는 작은 화분류와 관엽류의 손쉬운 분갈이를 위해 개발된 분갈이 전용토입니다. 일반회원에서 시판되는 분갈이용토와는 품질과 재료의 사용부분에서 격을 달리하는 고품질 상토입니다. 제품용량은 5L이며 작은화분들을 분갈이하실 때 손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제품의 특성

>> 100% 천연광물과 식물성재료만을 사용하여 인체와 식물에 일체의 해를 입히지 않는 깨끗한 상토입니다.

 

>> 경량성을 주목적으로 만들어 일반흙과 기존분갈이토에 비교하여 최고 50%까지 무게를 줄였습니다.

 

>> 탁월한 통기성과 수분함유율로 분갈이 후 토양이식으로 인한 식물의 스트레스가 최소화되었습니다.

 

>> 식물의 생장과 유지에 필요한 영양분과 조건이 구비되어 최적화되었습니다.

 

>> 화훼 및 원예용, 관상용, 조경용 식물까지 폭넓게 사용가능한 범용 분갈이토양입니다.



사용상 주의사항
1. 지나친 과습이나 건조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2. 화분에 분갈이할 경우 지나치게 꾹꾹 눌러담으면 통기성이 저하되어 뿌리가 썩을 우려가 있습니다. 3. 분갈이 후 화분에 물을 줄 경우 천천히 배수공에 물이 흘러나올때까지 주십시오. 4. 분갈이 후 물을 주다 보면 분갈이토양이 가라앉는 경우가 있으나 이는 정상적인 상태입니다. 5. 한아름미니에 포함된 영양분은 최초부터 30일정도 유지됩니다. 이후에는 식물의 생육에 따라 별도의 비료를 투여하십시오. 6. 한아름미니는 인공적으로 만든 토양입니다. 일반흙에 비해 통기성이 좋은 반면 표면이 쉽게 마르는 특성이 있으니 물주기를 판단하실 때는 손가락으로 토양을 파보아 관수여부를 결정하시는 게 손쉽습니다.

구성성분
코코피트, 팽창질석, 퍼라이트, 제오라이트 등